농산물 판매는 도매시장법인협회 회원사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정성을 다하여 상담하고, 최선을 다하여 팔아드리겠습니다.
Quick Link
거래체계도
상장거래원칙
전자경매
위로가기
공지사항
회원사소식
동정 및 행사
질문과답변
자유게시판


제목 가락시장 도매시장법인, 군부대 수박 300통 전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6-21

출처 농업인신문 (위계욱 기자)

기사원문보기 https://www.nongup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1088






농업인신문_로고.jpg

가락시장 도매시장법인, 군부대 수박 300통 전달

  •  위계욱 기자
  •  
  •  승인 2024.06.21 09:50
 

혹서기 국군 장병 사기진작 도모…영화티켓 300장도

 

혹서기 국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 차원에서 수박과 영화티켓 등 위문품이 전달됐다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문영표 이하공사’)와 가락시장 4개 청과법인(서울청과중앙청과동화청과대아청과)은 지난 18일 경기도 가평군 소재 군부대를 방문해 수박 350통과 영화티켓 200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군부대 수박 전달 행사는 지난 2021년부터 지속된 행사로도매시장법인의 ESG경영 중 사회공헌활동의 모범적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올해는 서울시공사 문영표 사장, 4곳 청과법인 대표와 함께 전국과실중도매인조합연합회 정석록 회장정인실 서울지회장 등 가락시장 유통인들이 한뜻으로 뭉쳐 이번 행사의 의미가 더했다.

이날 권장희 서울청과 대표(한국농수산물도매시장법인협회 가락시장지회장)는 “35를 넘나드는 여름철 혹서기에 군사훈련에 지친 국군 장병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자긍심을 고취시키고자 위문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청춘을 받쳐 국가를 지키는 우리 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고 밝혔다.

한편 가락시장 4개 청과도매법인과 농협가락공판장은 지난해 농어촌희망재단을 통해 상생기금 10억을 조성해 농산물 산지 생산출하자를 위한 공익사업을 추진하고 있다향후 기금 출연 규모를 확대하여 상생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첨부파일
동화청과·양평군 상생, 양평부추 경쟁력 강화 ‘맞손’
호반그룹·대아청과, ‘사랑의 푸드트럭’ 통해 밤낮없이 고생하는 가락시장 유통인 응원
협회회원사현황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오시는길